서울대가 물에 잠겼다. 디스트릭트
본문 바로가기
좋은 기업

서울대가 물에 잠겼다. 디스트릭트

by 정진한 2012. 5. 30.
반응형

디스트릭트는 디지털 미디어 기술을 활용한 콘텐츠 제작을 통해 혁신적인 공간 경험을 디자인하는 회사입니다.

 

2004 설립 이래 디지털 미디어 기술의 발전에 발맞춰 제공하는 서비스 형태를 변모해 왔으며, 근래에는 고객사의 요청에 따라 필요한 콘텐츠를 맞춤형으로 제작하는 ‘Commercial Service’ 자체 제작 콘텐츠를 활용한 ‘Art Service’ 제공하고 있습니다.

 

디스트릭트의 핵심 경쟁력은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 기술의 이해를 바탕으로 콘텐츠 제작역량에 있습니다. 강력한 비주얼 크리에이티브 디지털 미디어 기술과 콘텐츠를 융합하는 역량을 기반으로 콘텐츠 기획, 시각·영상 디자인, 시스템·공간 설계 구축, 소프트웨어 개발, 운영연출 다양한 역량의 전문가들이 협업하며 Total service 제공합니다.

 

디스트릭트는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미디어 기술에 부합하는 독보적인 콘텐츠 제작 역량을 통해 세계를 대상으로 혁신적인 디지털 디자인 서비스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유수의 글로벌 고객사를 대상으로 다양한 형태의 B2B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날로 확대되는 다양한 디스플레이에 활용 가능한 감각적인 미디어아트 콘텐츠 라이선스 서비스(LED.ART) 제공합니다. 2022년부터는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관 ‘ARTE MUSEUM’ 세계 주요 도시로 확산하며 B2C 서비스도 더욱 확대 중이고, 파인 아트 신에서의 활동을 위해 결성된 아티스트 유닛에이스트릭트(a’strict)’ 통해 커머스의 경계를 넘어 현대 미술의 영역에서도 새로운 부가가치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디스트릭트의 디지털 아트 제작 역량을 활용한 NFT 작품을 제작하고, 이를 메타버스 환경에서 구현하는 크립토 아트 신에서의 새로운 서비스도 확대하고 있습니다.

 

디지털이 숨쉬는 혁신적인 공간 경험을 만들어 가는 디스트릭트의 여정은 계속됩니다.

 

디스트릭트의 대표작중 서울대 수몰, 제주 ETERNAL NATURE ARTE MUSEUM 

 

https://youtu.be/athlev1JU-E

 

중국 어느지역엔가 건물 하라를 통째로 선물박스로 만든적이 있었다. 

 

 

https://youtu.be/xS8J2CG2TDk

디올 성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