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기업)Microsoft Copilot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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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기업

(좋은기업)Microsoft Copilot 1

by 정진한 2023. 11. 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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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데이터에 따르면 생산성 향상이 실제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Copilot이 업무를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지 깊이 이해하기 위해 설문조사와 실험을 결합하여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즉, 규모가 커짐에 따라 고객과 함께 학습하는 것입니다. 이미 Copilot은 사람들의 생산성과 창의성을 높이고 시간을 절약해 줍니다. 초기 사용자는 이 기능 없이 다시 작업을 시작하고 싶지 않습니다. 77%는 이 기능을 포기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직장에서 생성 AI의 사용이 확산됨에 따라 진정한 기회는 개인 생산성을 변화시킬 뿐만 아니라 전체 조직의 역량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Copilot은 모든 직원이 쓰기, 디자인, 코딩, 데이터 분석 등의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새로운 기준을 설정합니다. 그리고 전문성을 증폭시켜 업무를 우수한 업무에서 뛰어난 업무로 전환합니다.  

직장에서 Copilot에 대한 첫 번째 심층 연구에서 밝혀진 내용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우선 살펴보기:
조사 전반에 걸쳐 눈에 띄는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Copilot 사용자의 70%는 생산성이 더 높아졌다고 말했으며, 68% 는 작업 품질이 향상되었다고 말했습니다.
  • 전체적으로 사용자는 일련의 작업(검색, 쓰기, 요약)에서 29% 더 빨라졌습니다.
  • 사용자는 놓친 회의를 거의 4배 빠르게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 64% 의 사용자는 Copilot이 이메일 처리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 85% 의 사용자는 Copilot이 좋은 초안을 더 빨리 작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 사용자 중 75% 는 Copilot이 "내 파일에서 필요한 것을 찾아 시간을 절약해 준다"고 말했습니다.
  • 77% 의 사용자는 Copilot을 사용한 후에는 포기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1 .

Copilot의 생산성 향상 인식

Microsoft 365 조기 액세스 프로그램용 Copilot 사용자 297명을 대상으로 회의부터 문서 초안 작성까지 Copilot을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전반적으로 그들은 개발자가 GitHub Copilot을 사용하여 경험한 이득과 일치하는 생산성 이득 과 시간 절약을 보고했습니다 .

Copilot 사용자는 생산성이 향상되고 작업을 더 빠르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 Copilot 사용자의 70%가  생산성이 더 높아졌다고 말했습니다.
  • 73%  는 작업을 더 빨리 완료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64%는 Copilot이 이메일 처리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 85%  는 Copilot이 좋은 초안을 더 빨리 작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 87% 는 Copilot을 사용하면 첫 번째 초안을 더 쉽게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86%  는 Copilot을 사용하면 놓친 내용을 더 쉽게 따라잡을 수 있다고 답했습니다.
  • 84% 는 Copilot을 사용하면 회의 후 조치를 더 쉽게 취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75%  는 Copilot이 파일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찾아 시간을 절약한다고 말했습니다.
  • 71%는  일상적인 작업에서 시간을 절약했다고 ​​말했습니다.

Copilot은 품질과 창의성을 향상시킵니다.

  • 68%  는 업무의 질이 향상되었다고 답했습니다.
  • 57%  는 그것이 자신을 더 창의적으로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 68%  는 Copilot이 창의적인 프로세스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 72%는 글을 쓰는 동안 아이디어를 떠올리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사람들]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더 빨리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그것을 대체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단지 사용할 수 있는 것일 뿐입니다.아이디어를 강화하다

—James Thomas, Dentsu Creative 기술 글로벌 책임자

 

Copilot은 사용자가 시간을 보내는 방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 67% 는 Copilot을 통해 시간을 절약하여 더 중요한 작업에 집중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평균적으로 사용자는 일일 시간 절약을 14 분, 즉 주당 1.2 시간이라고 보고했습니다.
  • 22% 의 사람들은 하루에 30 분 이상을 절약한다고 말했습니다 .
  • 사용자가 하루에 30 분 이상을 절약한다고 보고한 경우 , 우리는 그 절약된 시간을 무엇에 썼는지 물었습니다.
  • 가장 많은 답변은 집중 작업( 53% )이었고, 데이터 입력과 같은 관리 작업에 비용을 지출하는 사람은 거의 없었습니다( 7% ).
  • 그러나 두 번째로 가장 일반적인 대답은 그 시간을 추가 회의에 사용하는 것이었습니다( 16% ). 이는 이미 높은 회의량에 더해 역효과를 낳을 수 있습니다.
  • 이러한 시간 절약은 놀라운 것이지만 모든 사람이 환불된 시간을 현명하게 재투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Copilot은 사람들의 생산성과 창의성을 높이고 시간을 절약해 줍니다.

초기 사용자에 따르면 이것이 어떻게 분류되는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설문조사 질문: '다음 설명에 동의하는 정도를 표시해 주세요. 부조종사를 사용하는 중...;' '특히 Word/Outlook/Microsoft 365 Chat에서 Copilot을 사용한 경험에 대한 다음 설명에 어느 정도 동의하십니까? 코파일럿을 이용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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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또한 Copilot이 직원들에게 얼마나 귀중한지 이해하고 싶었습니다. 초기 사용자들은 Copilot으로 작업한 후에 는 Copilot 없이 다시 작업하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

  • 77%는  포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 또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직장에서 월간( 88% ), 격주( 79% ) 또는 주간( 77% )으로 무료 점심을 먹는 것보다 Copilot에 액세스하는 것을 더 선호한다고 말했습니다. 
  • 30%  는 Copilot에 대한 액세스가 고용주 선택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Copilot은 무료 점심 이상의 가치가 있나요?

선택권이 주어지면 사용자들은 압도적으로 Copilot을 선택할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설문조사 질문: 귀하의 조직에서 매월/격주/주간 무료 점심 식사와 Copilot 액세스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면 무엇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월 무료 점심 약 $10/월, 격주 무료 점심 약 $20/월, 주간 무료 점심 약 $40/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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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

Copilot이 회의, 이메일, 정보 검색 및 글쓰기에 미치는 영향 


질적 연구 외에도 우리는 지식 작업의 네 가지 구성 요소(회의, 이메일, 정보 검색, 글쓰기)에 대한 관찰 연구를 통해 Copilot의 생산성 향상을 정량화하기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사람들이 느끼는 디지털 부채가 현실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가장 사용량이 많은 Microsoft 365 사용자는 하루에 250개 이상의 이메일을 받고 150개의 채팅을 주고받으며 1 1 인당 Teams 회의가 2022년 이후 전 세계적으로 3배 증가했습니다 2 . (직업 동향 지수 특별 보고서, 2022년 9월)

Copilot을 사용하면 사람들이 주요 작업에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정량적 조사 결과에 따르면 Copilot은 글쓰기, 회의 요약, 정보 검색과 같은 작업 속도가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연구 #1: 인생의 하루

첫 번째 연구에서는 일련의 작업에 걸쳐 지식 근로자의 하루 생활을 시뮬레이션했습니다. 우리는 147명을 Copilot과 함께 일하는 그룹과 Copilot 없이 일하는 그룹으로 나누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세 가지 작업, 즉 여러 소스에서 정보를 검색하고, 회의 기록을 요약하고,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하도록 요청했습니다.

Copilot 사용자는 품질과 정확성을 유지하면서 작업을 더 빠르게 완료했습니다.

  • 사용자는 세 가지 작업 모두에서 42  6 초가 소요되었던 것에 비해 29  42 초가 소요되어 29% 더 빨랐습니다 .
  • 글쓰기 작업만 해도 Copilot을 사용한 첫 초안의 경우 13  48 초가 걸렸 는데 비해 8  12 초가 걸렸습니다 .
  • 세 가지 작업 모두에서 정확도에는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차이가 없었습니다.
  • LLM은 또한 Copilot을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고 작성된 블로그의 점수를 매겼습니다. 품질에는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차이가 없었습니다.

Copilot은 실제로 작업의 무게를 덜어줍니다.

  • Copilot 사용자는 노력을 덜 들일 뿐만 아니라, 자신도 그렇게 느낀다고 느낍니다 .
  • 85% 의 사용자는 Copilot이 작업을 완료하기 위한 노력을 줄였다고 말했습니다.


연구 #2: 놓친 회의

여기에서는 현재까지 Copilot 사용량이 가장 많은 Teams의 Copilot을 구체적으로 살펴보았습니다. 우리는 60명의 Microsoft 직원을 Copilot이 있는 그룹과 없는 그룹으로 나누어 그들이 놓친 회의를 요약하도록 요청했습니다. 35분 동안 녹음된 회의에는 누화, 토론, 주제에서 벗어난 토론이 포함되어 작업을 더 어렵게 만들고 실제 회의의 느낌을 주었습니다.  

  • Copilot 사용자는 42  34 초 에 비해 거의 4배 빠른( 3.8 ) 11  13 초 만에 회의를 요약했습니다 .
  • Copilot 사용자는  생산성이 2배  향상되었다고 느꼈습니다.
  • Copilot 사용자는 작업이  58%  덜 소모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예상대로 포괄성이 약간 감소했습니다. 완벽한 요약 점수를 얻기 위해 15개의 회의 세부 사항 중   Copilot 사용자는  11개 를 포함했고 , 대조 사용자는  12개를 포함했습니다 .

 우리 국민이 보고 있어요.즉각적인 생산성 향상코파일럿과 함께. 

—케이트 존슨, Lumen Technologies CEO

 

연구 #3: 이메일 효율성

또한 우리는 62명의 블라인드 패널에게 여러 이메일 메시지의 명확성과 간결성을 평가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일부는 Copilot의 도움을 받아 작성되었으며 일부는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었습니다. 연구 참가자들은 Copilot으로 어떤 메시지가 작성되었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 Copilot으로 작성된 이메일은 18% 더 명확하게 평가되었습니다   .
  • Copilot으로 작성된 이메일도 19% 더 간결한 것으로 평가되었습니다   .
  • 참가자들은 Copilot으로 작성한 이메일에서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었습니다."라는 항목에 대해  25% 더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우리는 일상생활에서 의미 있는 영향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그럴 때 차이가 난다정보를 더 빨리 찾을 수 있어요또는 관련 콘텐츠가 표시됩니다. 우리는 더욱 민첩해졌습니다. Microsoft Copilot은 우리가 올바른 정보를 손쉽게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Sarah Lewandowski, 글로벌 기술 및 혁신 책임자, Bayer

 

연구 #4: 검색의 부담

우리는 163명의 참가자(Copilot을 사용하는 80명, 사용하지 않는 83명)에게 파일, 이메일, 캘린더에서 정보를 검색하는 등 다양한 소스에서 정보를 수집하는 작업을 반복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우리는 피험자들에게 가상 회사의 조달 부서에 합류한다고 상상해 보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들은 회사 조달 정책(회사 파일 검색 필요), 가상의 관리자에게 어떤 도움이 필요한지(이메일 검색 필요), 예정된 두 회의 일정(달력 검색 필요)에 대한 정보를 검색하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 Copilot 사용자는 24  18 초 에 비해 17  54 초 만 에 완료하여 27% 더 빨랐습니다 .
  • 두 그룹 간 정확도에는 통계적으로 유의미한 변화가 없었습니다.
3 .

역할별 문제점 및 기회 

우리는 Copilot이 모든 기능에 걸쳐 대규모로 조직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더 넓은 기회를 보고 있습니다. 우리는 영업사원과 고객 서비스 상담원부터 시작하여 모든 것을 배우는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습니다.


매상

우리는 적어도 매주 Copilot for Sales를 사용하는 133명의 Microsoft 영업사원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우리가 찾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평균적으로 사용자들은 일주일에 90 분을 절약했다고 ​​보고했습니다.
  • 83% 는 Copilot for Sales가 생산성을 높여준다고 말했습니다.
  • 79%는 해야 할 행정 업무의 양이 줄어든다고 답했습니다.
  • 78% 는 업무 흐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답했습니다.
  • 73%는 작업을 더 쉽게 완료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68%는 더 적은 노력으로 CRM(고객 관계 관리) 시스템을 최신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67%는 고객과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64% 는 이를 통해 고객 참여를 더욱 개인화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58%는 필요한 CRM 정보를 더 빨리 찾는다고 답했습니다.

Copilot for Sales는 판매자에게 더 나은 업무 방식을 제공합니다.

설문조사에서 Microsoft 자체 영업팀은 주요 이점에 대해 보고했습니다. 그들이 말한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설문조사 질문: '지금까지 Sales Copilot을 사용해 본 경험을 생각하면서 다음 설명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 정도를 표시해 주세요.' 'Sales Copilot을 사용하여 작업(예: 영업 회의 요약, 이메일 또는 스레드의 주요 요점 캡처 등)을 완료하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그리고 Sales Copilot 없이 동일한 작업을 완료하는 데 시간이 얼마나 걸리는지 생각해 보세요.' 'Sales Copilot을 사용하면 일주일에 얼마나 시간을 절약할 수 있나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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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서비스

또 다른 연구 에서는  세계 최대 고객 서비스 조직 중 하나인 Microsoft 자체 CSS(고객 서비스 및 지원) 팀에서 2023년 4월부터 2023년 7월까지 Dynamics 365 Customer Service의 Copilot이 상담원 생산성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평가했습니다. 우리는 두 그룹, 즉 Copilot을 사용하는 6,500명의 상담원과 Copilot을 사용하지 않는 5,000명의 상담원으로 구성된 통제 그룹을 연구했습니다.

  • Copilot을 사용하는 상담원은   케이스 해결에 소요되는 시간이  12% 단축되었습니다.
  • 일반적으로 동료와의 협업이 필요한 사례 중 10% 는 상담원이 Copilot에 액세스할 수 있을 때 독립적으로 해결되었습니다. 즉, 대기해야 하는 고객이 적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보안

또한 사이버 위협의 빈도와 심각성이 증가함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300만 개의 채용되지 않은 일자리가 있는 사이버 보안 인력의 기술 격차를 해소하는 데 Copilot이 시급히 필요합니다.  연구 에서 우리는 Copilot for Security가 전문 지식 수준에 관계없이 방어자에게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 살펴보았습니다. 우리는 보안 분석가 149명의 성과를 Copilot이 있는 그룹과 없는 그룹, 두 그룹으로 나누어 비교했습니다. 두 그룹 모두 사이버 공격자가 사용하는 스크립트를 식별하고, 사고 보고서를 작성하고, 적절한 해결 단계를 식별하도록 요청 받았습니다.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Copilot 사용자는 모든 작업에서 44% 더 정확하고 26% 더 빨랐습니다.
  • 86% 는 Copilot for Security가 업무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 83% 는 Copilot이 작업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노력을 줄였다고 말했습니다.
  • 86%는 Copilot을 통해 생산성이 향상되었다고 답했습니다.
  • 90%는 다음에 동일한 작업을 수행할 때 Copilot을 사용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AI를 통한 비즈니스 프로세스 혁신

우리는 생성 AI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근본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더 넓은 기회를 더 잘 이해하기 위해 6개 주요 기능에 걸쳐 12개국 18,10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사람들은 디지털 부채에 빠져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정보를 생성(24%), 의사소통(24%) 또는 소비(25%)하는 것보다 정보 검색(하루 중 27%)에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한다고 추정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매일 소비하는 정보 중 절반(50%)만이 업무에 필요하다고 말합니다.

우리는 생성 AI가 6가지 기능 전체에서 업무 성과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부분이 무엇인지 사람들에게 물었습니다. 목록의 1위는 '필요한 정보 찾기'였습니다. 거기에서 우리는 기능별로 고유한 요구 사항이 나타나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 영업사원들은 영업 기회 식별( 75% )과 마케팅 및 영업 데이터 통합( 74% )을 꼽았습니다.
  • 고객 서비스 상담원은 문제를 적절한 상담원에게 지능적으로 전달하고( 70% ) 상담원-고객 상호 작용 전반에 걸쳐 추세를 감지하는 것( 68% )을 꼽았습니다.
  • 재무 부문에서는 재무 보고 단순화( 73% )와 데이터 품질 검증( 72% )을 꼽았습니다 .

글로벌 설문조사: AI가 특정 역할에 미치는 영향

영업, 고객 서비스, 금융 전문가들이 AI가 성과를 가장 크게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설문조사 질문: 인공지능(AI)이 다음 각 활동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직장에서의 성과에 얼마나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 1
  • 2


이는 초기 조사 결과이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Copilot이 더 많은 거래를 성사시키고 더 많은 고객 서비스 사례를 해결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는 업무를 더욱 만족스럽고 만족스럽게 만들 뿐만 아니라 궁극적으로 수익을 높이는 어려운 조치입니다.

앞으로 나아갈 길

데이터는 Copilot을 통한 개인 생산성 향상이 실제로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러나 개별 실험을 넘어 AI 기반 조직을 구축하려면 새로운 방식으로 업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Copilot을 검색 엔진이 아니라 매우 유능하고 무한한 인내심을 갖고 항상 이용할 수 있는 조수로 대하는 사람들이 가장 많은 것을 얻을 것입니다.

Copilot으로 일상 습관을 키워보세요. 새로운 언어를 연습하거나 마스터하는 것처럼 Copilot의 생산성 향상을 실현하려면 의도적인 일상적인 연습이 필요합니다. 일찍부터 습관을 들이기 시작한 사람들은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관리자처럼 생각하십시오. Copilot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려면 위임하고, 올바른 판단을 내리고, 주제별 전문 지식을 적용하는 능력이 필요합니다. 이는 기계 시대에 필수적인 인간 기술입니다. 모든 직원은 새로운 비서를 관리하고 AI에 작업을 위임할 시기와 자신만의 고유한 인간 지능을 적용할 시기를 알아야 합니다.

회수된 시간을 낭비하지 마십시오. 새로운 리더십 필수 사항 중 하나는 모든 직원이 의도적으로 Copilot을 통해 시간을 절약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관리자는 팀을 코칭하고 돌보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영업사원은 고객과의 관계 구축 및 거래 성사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고 마케팅 담당자는 새로운 제품을 구상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모든 사람이 조직에 가장 큰 영향력과 가치를 지닌 보람찬 일에 더 많은 에너지를 쏟게 될 것입니다.


1 데이터는 각각 M365 서비스 전반의 검색량, Teams에서 받은 이메일, 보내고 읽은 채팅의 양을 기준으로 사용자의 상위 20%를 나타냅니다.
2 Microsoft 연간 작업 동향 지수 2023: 작업 동향 지수 | AI 수정이 작동할까요? ( 마이크로 소프트 닷컴 )

방법론:

Microsoft 365 조기 액세스 프로그램용 Copilot 사용자 설문 조사

제품 이름 업데이트: 설문 조사 실시 이후 일부 제품 이름이 변경되었습니다.  

  • Microsoft 365 Copilot은 현재 Microsoft 365용 Copilot이라고 하는 제품을 나타냅니다. 
  • Microsoft 365 Chat은 현재 Microsoft 365용 Copilot(또는 Copilot)이라고 불리는 제품을 나타냅니다. 

일관성과 명확성을 위해 이 보고서 전체에서는 업데이트된 이름이 사용됩니다. 


직장 내 Microsoft 365 사용에 대한 Copilot 설문조사는 MS Digital 및 People Science at Microsoft와 협력하여 Early Access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고객 조직의 사용자 297명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습니다. 설문 조사 기간은 10분이었고 2023년 10월 3일부터 2023년 11월 2일까지 전 세계적으로 배포되었으며 샘플에 교차 기능적 표현이 포함되었습니다. 설문조사는 완전히 익명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 보고서에는 297명의 고객 응답자의 응답만 포함되었으며 Copilot for Microsoft 365를 사용한 지 3주 미만인 사람은 최종 분석에서 제외되었습니다.


특정 Copilot 앱(예: Teams의 Copilot 또는 Word의 Copilot)과 관련된 경험에 대한 질문의 경우 응답자는 매일 또는 매주 앱을 사용한다고 보고한 경우에만 이러한 질문으로 분기되었습니다. 이는 다음 데이터 포인트와 관련됩니다.


Outlook의 부조종사:

  • 64%는 Copilot이 이메일 처리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여준다고 말했습니다.

Word의 부조종사:

  • 85%는 Copilot이 좋은 초안을 더 빨리 작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 87%의 사용자가 Copilot을 사용하면 첫 번째 초안을 더 쉽게 시작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 72%는 글을 쓰는 동안 아이디어를 떠올리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Teams의 부조종사:

Microsoft 365 채팅:

  • 75%는 Copilot이 파일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찾아 시간을 절약한다고 말했습니다.


일일 평균 시간 절약 지표는 다음 질문에 대한 응답의 평균을 취하여 생성되었습니다. "평균적으로 Copilot을 사용하면 하루에 얼마나 많은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까?" 사용자는 0분, 5분 미만, 5~10분, 11~30분, 31~60분, 1시간 초과 버킷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응답 전체의 평균을 계산하기 위해 각 버킷의 하한선을 사용하여(예: "5~10분" 응답의 경우 5분) 1.2시간 측정항목이 기준 주간 시간 절약 추정치를 나타냅니다.

 

시장 대표성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아프리카: 남아프리카 
아시아: 아프가니스탄, 중국, 이집트, 조지아, 인도, 일본, 카자흐스탄, 터키, 아랍에미리트 중앙 
아메리카 및 카리브해: 벨리즈 
유럽: 알바니아, 오스트리아, 벨로루시, 벨기에, 체코, 덴마크 , 프랑스, ​​독일, 그리스, 헝가리, 아일랜드, 이탈리아,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노르웨이, 폴란드, 포르투갈, 루마니아, 스페인, 스웨덴, 스위스, 우크라이나, 영국, 북아일랜드 북미: 캐나다, 미국 호주 
및 
신규 뉴질랜드: 호주 
라틴 아메리카: 브라질, 콜롬비아, 멕시코 

 

업계 대표에는 
금융 서비스, 전문 서비스(예: 회계, 컨설팅, 법률 회사), 의료, 소비재, 은행, 기술(예: 정보 기술), 엔터테인먼트, 교육, 제조, 식품 및 음료, 자동차, 정부( 주, 지방 또는 국가), 에너지, 건설, 통신, 운송, 소매(실제 위치가 있는 매장과 온라인 전용 소매업체 모두 포함), 미디어/언론 
 

'일상' 연구
Microsoft의 Office of the Chief Economist는 Microsoft 365용 Copilot의 생산성 이점을 테스트하기 위해 이 외부 실험실 실험을 실행했습니다. 우리는 Upwork 플랫폼을 사용하여 피험자를 모집하여 표준 Microsoft 365를 제공하고 일부는 Microsoft용 Copilot을 제공했습니다. 365. 우리는 사용자에게 정보 검색, 놓친 회의 이해, 제품 발표를 위한 블로그 게시물 초안 작성 등 일련의 작업을 할당했습니다. 우리는 발견된 정보의 정확성과 작성된 게시물의 품질에 따라 그들의 작업에 점수를 매겼습니다. 또한 완료 시간을 정한 다음 작업과 사용한 제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었습니다.


'놓친 회의' 연구
Microsoft Teams의 내부 Copilot 랩 실험은 영업, 재무, 부동산, HR 및 엔지니어링 부서의 내부 Microsoft 직원을 대상으로 Aether 및 MS Digital과 협력하여 수행되었습니다. 이 연구를 위해 우리는 4명의 직원이 팀 오프사이트에 대해 진행하는 35분 간의 Teams 회의를 스크립트로 작성하고 녹화했습니다. Teams의 Copilot에 대한 액세스 권한이 있는 참가자(사전 심사자 데이터 기준)는 녹음에 Copilot을 사용하도록 이 회의에 초대되거나 전달되었으며, Copilot이 없는 참가자에게는 녹음 및 대화 내용에 대한 스트림 링크가 제공되었습니다. 그런 다음 참가자들에게 "놓친" 회의의 세부 사항을 요약하는 200~300단어 이메일을 작성하도록 요청한 후 작업에 대한 인상과 Copilot(해당하는 경우)에 대한 질문에 답하도록 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컴퓨터 화면을 녹화하면서 중재 없이 온라인으로 연구를 완료했습니다. 생산성 효과를 측정하기 위해 우리는 작업 시간을 사용하여 효율성을 평가하고 루브릭을 사용하여 회의에서 나온 15가지 관련 세부 사항에 대한 이메일 콘텐츠의 점수를 매겨 품질을 평가했습니다. 참가자들이 얼마나 지치고 생산적이라고 느꼈는지는 작업 완료 후 1(전혀 생산적이지 않음/지진함)에서 5(매우 생산적/지진함) 점 척도를 사용하여 평가되었습니다.


'이메일 효율성' 연구
Microsoft의 Office of the Chief Economist는 다양한 메시지를 읽고 평가하기 위해 Upwork에서 미국 영어 원어민을 모집했습니다. 일부 메시지는 실제 Fortune 50대 기업의 실제 임원이 작성한 반면, 다른 메시지는 비슷한 내용으로 Outlook Sound Like Me를 통해 생성되었습니다. 우리는 피험자들에게 다양한 요인에 따라 각 메시지를 평가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검색의 부담' 연구
Microsoft의 Office of the Chief Economist는 Microsoft 365용 Copilot의 생산성 이점을 테스트하기 위해 이 외부 실험실 실험을 실행했습니다. 우리는 Upwork 플랫폼을 사용하여 피험자를 모집하여 표준 Microsoft 365를 제공하고 일부는 Microsoft 365용 Copilot을 제공했습니다. . 우리는 SharePoint, 전자 메일 및 일정의 공유 파일을 기반으로 하는 작업을 포함하여 일련의 정보 검색 작업을 사용자에게 할당했습니다. 우리는 발견된 정보의 정확성과 완료에 필요한 시간에 따라 작업에 점수를 매겼습니다. 우리는 또한 피험자들에게 작업과 사용한 제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었습니다.


Dynamics 365 Customer Service에서 Copilot의 영향에 대한 연구
Microsoft Office of the Chief Economist는 Dynamics 365 제품 그룹과 협력하여 상업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Microsoft 지원 상담원의 상담원 생산성에 Copilot이 미치는 영향을 평가하는 연구를 최근 완료했습니다.

Microsoft의 CSS 팀은 2023년 4월에 Dynamics 365 Customer Service에서 Copilot 채택을 시작했습니다. 여기에 공유된 초기 결과는 2023년 7월 현재 11,500명의 상담원(Copilot을 활용한 6,500명의 상담원 및 Copilot을 사용하지 않은 5,000명의 상담원으로 구성된 통제 그룹)의 결과를 반영합니다. .

이 연구는 경제 및 사회 과학에서 널리 사용되는 통계 기술인 DiD(차이의 차이) 방법으로 알려진 에이전트 지원에 대한 Dynamics 365 Customer Service의 Copilot의 영향을 연구하기 위해 팀 간 에이전트 채택 시기의 변화를 활용합니다. DiD는 일부 치료를 받은 그룹(이 경우 Dynamics 365 Copilot 사용)과 그렇지 않은 그룹 간의 시간 경과에 따른 결과 변화를 비교합니다. DiD는 치료 전후의 두 그룹 간의 결과 차이를 비교함으로써 실험적 연구 설계를 모방하려고 시도합니다.


Copilot for Sales의 영향에 대한 연구
이 설문조사는 Copilot for Sales 제품 그룹에서 현재 Copilot for Sales(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독일어)가 기본 언어로 지원되는 지역에서 근무하는 영업 역할을 맡은 Microsoft 직원에게 배포되었습니다. ), 최근 사용 데이터를 기반으로 Copilot for Sales를 사용한 사람입니다. 설문조사는 3분 동안 진행되었으며 2023년 10월 24일부터 2023년 10월 31일까지 배포되었습니다. 설문조사는 완전 익명으로 진행되었습니다. 본 연구에서는 반복 사용의 영향을 이해하기 위해 매주 또는 매일 Copilot for Sales를 사용한다고 보고한 사용자의 133개 응답만 포함했으며 덜 자주 사용하는 사용자와 아직 학습 중인 사용자는 제외했습니다.


보안용 Copilot의 영향에 대한 연구
RCT(무작위 대조 시험)에서 보안용 Copilot 사용으로 인한 생산성 영향을 측정하기 위해 149명을 테스트했습니다. 이 RCT에서 우리는 일부 분석가에게 무작위로 Copilot을 제공하고 다른 분석가에게는 제공하지 않은 다음 그들의 성과와 감정을 빼서 기본 효과와 별도로 Copilot의 효과를 얻었습니다. 테스트 대상은 기본적인 IT 기술을 보유하고 있지만 보안 초보자였기 때문에 Copilot이 신입 분석가에게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테스트할 수 있었습니다.


직무별 문제점 및 기회에 대한 글로벌 설문조사 이
설문조사는 독립적인 조사 회사인 Edelman Data x Intelligence에서 2023년 7월 21일부터 2023년 11월 1일까지 12개 시장의 정규직 또는 자영업 근로자 18,100명을 대상으로 실시되었습니다. 20분 동안 진행된 이 설문조사는 영어로 온라인으로 진행되거나 시장 전반에 걸쳐 현지 언어로 번역되었습니다. 각 시장에서 최소 1,000명의 정규직 근로자를 대상으로 설문 조사를 실시했으며, 모든 응답에 대해 글로벌 결과를 집계하여 평균을 제공했습니다. 각 시장은 글로벌 평균 내에서 균등한 가중치를 갖습니다. 각 샘플에는 고객 서비스, 재무 및 회계, 정보 기술 및 기술 인프라, 마케팅 및 홍보, 판매 및 비즈니스 개발, 공급망 및 물류 전반에 걸쳐 균등한 분포가 포함되었습니다. 또한 샘플에는 다양한 작업 환경(대면, 원격 및 비원격, 사무실 설정 및 비사무실 설정 등), 산업, 회사 규모, 근무 기간 및 직무 수준이 포함되었습니다.


조사 지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유럽, 라틴 아메리카, 북미


감사의 말

이 연구는 Microsoft AI + 생산성 연구 팀과 Microsoft의 Office of the Chief Economist가 주도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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